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사 전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5-13 14:08본문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사 전경.
운영리스크는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내부 절차.
AI기반 운영리스크특화 상담 시스템 '운영GPT' 도입 우리은행이 생성형 AI를 활용한 운영리스크특화 상담 시스템 '운영GPT'를 도입해 운영리스크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운영리스크는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내부 절차, 인력, 시스템 또는 외부 요인 등으로 인해.
우리은행이 생성형 AI를 활용한 운영리스크특화 상담 시스템 '운영GPT'를 도입해 운영리스크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운영리스크는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내부 절차, 인력, 시스템 또는 외부 요인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 위험으로.
바젤은행감독위원회(BCBS) 최고위급 회의(GHOS)'에 참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바젤Ⅲ 이행현황과 기후리스크관련 향후 업무추진 방향을 논의했다.
바젤Ⅲ 최종안 규제의 회원국별 이행 현황을 살피는 한편, 각국의 이행사항이 꾸준한 진전.
바젤은행감독위원회(BCBS)가 조만간 자율이행방식의 기후리스크공시규제체계를 발표할 예정이다.
금융감독원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BCBS 최고위급 회의에서 이같은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회의에는 이복현 금감원장도 참석했다.
극장용 영화라는 점에서 앞서 개봉한 '승부'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 '승부' 역시 '유아인리스크'를 안고 어렵사리 개봉해 예상 밖의 흥행을 이뤄낸 바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에 따르면 '승부'의.
각종 여론조사에서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50%를 넘는 지지율로 앞서가고 있는 가운데 민주당의 사법부 강공 모드와 설화리스크,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의 완주에 따른 3자 구도가 변수로 꼽힌다.
민주당 초선 의원들은 12일 ‘조희대 대법원장 특검법’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장성민 전 국민의힘 의원(전 대통령실 미래전략기획관)은 12일 “전과 4범”이라는 표현과 함께, 이 후보가 북한에 800만 달러를 송금.
과반 의석을 무기로 한 ‘입법 공세’는 더 광범위하고 파상적이다.
대법원 판결이 나온 다음 날부터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를 차단하려는 ‘방탄성 법안’ 발의가 줄을 잇고 있다.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형사 재판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