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양산차 2026년 출시 > 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광주전남지회
정보공유

구인구직

HOME > 정보공유 > 구인구직

조리사 채용 관련 이외의 홍보, 기타 게시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첫 양산차 2026년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3-29 00:22

본문

SDV 핵심 기술 '플레오스' 첫선 OTA·AI·자율주행 기반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구현 첫 양산차 2026년 출시 예정 "겉으론 아이오닉6이지만, 속은 완전히 다릅니다.


"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현대차그룹개발자 콘퍼런스 'Pleos(플레오스) 25' 현장에 전시된 시험 차량을 두고 한 관계자는 이렇게.


우리나라의 경우 지난 24일 정의선현대차그룹회장이 미국에서 향후 4년간 "210억 달러(약 31조원)를 투자"한다고 말하고, 트럼프가 "어려움이 있으면 내게 오라"고 화답했지만 자동차 관세를 피하지는 못했다.


러스트밸트 등 사실상 무너진 미국의 제조업을 다시 살린다는 게 트럼프의 구상이지만, 우방의.


신용보증기금은현대차그룹, 국민은행과 중소·중견 협력사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은 신보,현대차그룹, 국민은행이 상호 협력해 현대차·기아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조달을 돕고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신보는 협약에 따라 국민은행이 특별출연한.


자율주행 선도 업체로 불리는 테슬라와 화웨이가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현대차그룹은 이들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기술로 이를 따라잡겠다는 포부다.


현재 테슬라 수준인 레벨2+ 자율주행을 2027년 말까지 양산차에 적용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발자.


한국수출입은행은 윤 행장이 27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에 소재한 '현대차그룹- SK온 합작법인'의 공장 건설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전기차 수요 증가세 둔화 등으로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배터리 산업의 동향을 직접 청취하고, 우리나라 완성차 및 배터리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현대차그룹이 이날 개최한 '플레오스 25' 행사 현장에는 4000명이 넘는 개발자들과 소프트웨어 기획자들이 방문했다.


테스트카 탑승은 예약이 빠르게 마감됐고, 사전 체험 세션은 긴 대기줄을 이뤘다.


https://www.minwon.re.kr/


실제로 이날 인파로 인해 체험 세션 부스의 바깥에서 어깨너머로 관람하는 사람들이 종종 목격됐다.


현대차그룹은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를 통해 Pleos 브랜드와 주요 기술을 선보이며,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의 핵심 플랫폼을 공개했다.


'Pleos'는 라틴어 '더 많은(more)'을 뜻하는 'Pleo'와 운영체제(OS)의 합성어로, 단순한 소프트웨어를 넘어 사용자 중심의 이동 경험을.


단순한 해외 생산기지 확장을 넘어,현대자동차그룹의 '쇳물에서 자동차까지'라는 미국 내 완결형 밸류체인 전략의 일환이다.


하지만 투자 업계에서는 '어떻게 짓느냐'보다는 '무엇으로 짓느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결국 핵심은 자금 조달이다.


28일현대제철에 따르면, 미국 전기로 제철소는.


이 자율주행 기술 구현을 위해현대차그룹은 카메라와 레이더로 수집한 데이터를 AI 딥러닝으로 처리해 주행 성능을 향상하는 ‘아트리아AI’를 개발했다.


아트리아AI는 차량에 장착된 8메가 픽셀 카메라 8개와 레이더 1개를 통해 도로 환경을 정밀하게 인식하며, 고정밀지도(HD맵) 없이도 안정적으로.


현대차그룹의 아픈 손가락인 'SDV(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의 핵심 역할을 할 OS(운영체제)가 베일을 벗었다.


송창현 AVP본부장이 소프트웨어 수장을 맡은 지 꼬박 2년 만에 내놓는 첫 작품이다.


테슬라, 지리그룹 등에 뒤쳐지면서 늦은 SDV 전환으로 지적받은현대차그룹이 내년 적용되는 자체 OS를 통해 반전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광주전남지회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487번길 17, 1층

대표전화 : 062-351-3700    팩스 : 062-351-3701    이메일 : kca3700@naver.com

COPYRIGHT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광주전남지회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