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시오스는 미국 정부 관계자 > 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광주전남지회
정보공유

구인구직

HOME > 정보공유 > 구인구직

조리사 채용 관련 이외의 홍보, 기타 게시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악시오스는 미국 정부 관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5-01-17 10:10

본문

미국 인터넷 매체 악시오스는 미국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협상에서 남은 쟁점이 해결됐다"고 이날 보도하기도 했다.


앞서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전날 6개월 간 이행될 3단계 휴전안에 합의했다.


하지만 합의 직후 이스라엘이가자지구를 공습하며 최소 77명이 숨졌다.


존 보이트는 2019년 트럼프 행정부 시절 국가예술훈장을 받았으며 소원한 관계인 딸 앤젤리나 졸리가가자지구난민을 지지하는 것을 두고 "반유대주의 세력의 선전"이라고 비판한 바 있다.


'록키'시리즈로 알려지며 스타덤에 오른 실베스터 스탤론은 2024년 대선 기간 트럼프 당선인을 "제2의 조지 워싱턴"이라.


대통령 당선인의 휴전 압박과 연정 탈퇴를 앞세운 극우 내각의 반발 속에, 딜레마에 처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의 처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고 분석했습니다.


연정 내 극우정파들은가자지구재점령까지 주장하는 등 팔레스타인 문제에 대해서는 이스라엘 여론보다 훨씬 강경한 태도를 견지해왔습니다.


이스라엘 인질 가족들도 "테러조직 하마스가 약속 지킨다는 보장 없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6주간의 휴전에 전격 합의했지만, 15개월간 전쟁에 시달린가자지구주민들은 여전히 불안해하고 있다.


1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가자지구주민 사이에선 휴전에 대한.


이스라엘 정부가가자지구휴전안 승인을 차일피일 미루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내가 취임하기 전에 끝내라"고 강하게 압박했다.


바이든 행정부도 주말 내 절차를 마무리하라고 촉구했다.


16일(현지 시간) 타임스오브이스라엘 등에 따르면 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와의 휴전안 승인을 미루고가자지구를 공습해 최소 86명이 숨졌다.


양측이 세부 사항 논의 과정에서 진통을 겪고 있지만 미국은 곧 막판 쟁점이 해결되고 협정이 예정대로 19일에 발효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16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팔레스타인 보건당국은 휴전.


▲가자지구남부 라파 지역에서 폭격으로 무너진 건물 아래 세워진 피난민 텐트 ⓒ 세이브더칠드런 1월 15일(현지시간)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휴전 협상이 타결됐다.


이스라엘의가자지구집단 학살이 시작된 지 15개월 만에 이루어진 일이다.


휴전안은 42일간 교전 중단, 이스라엘 인질과 팔레스타인.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휴전안에 전격 합의했지만 팔레스타인가자 지구에서는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70명 넘게 숨지는 등 여전히 포성이 울리고 있습니다.


휴전안은 이스라엘 내각 승인 단계에서 막판 진통을 겪고 있습니다.


[리포트] 팔레스타인가자 지구에서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http://www.pec.ne.kr/


연정 내 극우정파들은가자지구재점령까지 주장하는 등 팔레스타인 문제에 대해서는 이스라엘 여론보다 훨씬 강경한 태도를 견지해왔습니다.


스모트리히 재무장관이 속한 종교 시온주의당은 16일 이번 합의가 영구적 종전으로 이어진다면 연정을 떠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스모트리히.


15개월간 전쟁을 이어온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현지시간 어제가자지구휴전에 전격 합의하자 우리 정부는 환영한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외교부는 오늘 대변인 명의 성명으로 "정부는가자지구에서 휴전, 인질 석방 협상이 타결된 것을 환영한다"며 "협상 타결에 큰 역할을 한 미국, 카타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광주전남지회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487번길 17, 1층

대표전화 : 062-351-3700    팩스 : 062-351-3701    이메일 : kca3700@naver.com

COPYRIGHT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광주전남지회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로그인]